하늘만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날 있으시죠? 오늘이 딱 그랬어요! 파란 하늘에 꽃처럼 핀 구름까지 너무 여행가고 싶게 만들어서 다녀왔습니다! 바로 파라스파라 스타벅스!
파라스파라 주차
주차는 파라스파라 호텔 주차장과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입구에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주차했어요.
호텔 주차장은 월~목 1시간 주차 지원까지 해주시더라구요!
(금~일 및 공휴일은 주차지원 불가)
평일 오전이라 그런지 매장안은 한가로웠어요. 사실 스타벅스하면 늘 사람들이 많고 붐비고 앉을 곳이 있나 없나 자리부터 잡아야 할 것 같은 곳이잖아요. 그런데 파라스파라 스타벅스는 달랐어요. 저에겐 너무 신세계였답니다.
나만 알고 싶은 그런곳이랄까요? 탁 트인 전경에 내가 마음에 드는 자리를 골라서 앉고, 따뜻한 커피 한 잔으로 여유로움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벌써 다음 주에 또 오고싶은 정말 매력적인 곳이었답니다.
파라스파라 스타벅스 내부
다양한 사진과 미술작품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가 너무 예뻤어요~! 스타벅스는 정말 우드 인테리어의 끝판왕이란 생각이 들었답니다. 나무 인테리어가 주는 특유의 편안함과 아늑함이 정말 제대로 느껴졌어요. 곡선으로 처리된 천장 인테리어도 너무 멋졌어요.
풍경이 작품처럼 보이는 통 창문과 야외 테라스 좌석까지 너무 맘에 들었어요!
스타벅스에 온 것 뿐인데 여행하고 있는 기분까지 느껴볼 수 있는 파라스파라!
파라스파라 스타벅스 산책로
커피 한 잔 하고 가볍게 산책하기도 너무 좋더라구요.
산책코스가 긴 편은 아니지만 중간중간 벤치가 있어서 충분히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어요!
저는 평소 걸음이 좀 빠른편인데 왔다 갔다 한 30분 정도 걸었네요^^
여행지에서 커피한 잔의 여유 느껴보고 싶다면 이곳 파라스파라 스타벅스! 강력하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