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0.1% 부자의 아침은 어떨까?
미라클 모닝을 하다보니 저에게 눈에 띈 영상 하나가 있었습니다. 바로 상위 0.1% 부자인 이하영 원장님의 아침 루틴! 10년동안 단 한번도 빠지지 않고 지키셨다며 구체적으로 알려주셨는데요.
첫째, 이부자리 정리하기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이 작은 행동을 통해서 밤새 나를 따뜻하게 해준 이불에게 감사한 마음을 갖기! 감사일기를 쓰면 삶이 변한다는 이야기를 책에서 본 적이 있는데 이와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감사함을 찾는다기 보다 나의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감사함을 느끼다보면 하루가 모두 감사함으로 가득하겠죠?
둘째, 내 이름을 불어주며 나와의 만남 갖기
'나의 하영아' 이렇게 불러주면 내 입에서 나오는 말이지만 내가 살아온 그 삶이 나에게 해주는 말이기 때문에 감동이 느껴지고 그 감동을 통해 또 다른 나를 만나는 시간이된다.
내가 내 이름을 불러주며 맞이하는 아침 생각보다 너무 따뜻하더라구요. 온 마음을 다해 응원을 받는 기분 정말 나의 수호신이 여기 있구나 느꼈어요.
근데 이 방법이 세계최고 강연가 멜로빈스가 말했던 그녀만의 슬럼프를 극복한 습관과 매우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멜로빈스 또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침대 정리를 하고 화장실에 가서 거울속 나와 하이파이브 하기를 통해 그녀의 삶이 완전히 바뀌었다고 해요.
매일 친구를 만나는 기분으로 나와의 만남이 기대되는 것. 이 작은 습관으로 삶이 바뀐다면 해볼만하지 않나요? 그래서 저는 매일 아침 나와의 만남 1년 후기도 써보려고 합니다. 일년 후가 벌써 너무 기대되네요^^
셋째, 미소를 통해 긍정적인 감정 만들기
'아이는' 이라는 단어는 가장 자연스러운 미소를 만들어 준다고해요. 해보셨나요?^^ 10번 정도 말하면 정말 이렇게 미소가 이뻤나 싶을 정도로 방긋 웃고 있는 나의 모습을 볼 수 있을거에요. 이렇게 자연스럽게 미소를 지으며 생기는 좋은 감정으로 긍정적인 하루 시작을 하는 것!
감사, 응원, 긍정으로 만들어진 상위0.1% 아침 루틴! 인생을 바꾸는 습관! 지금 부터 시작해보면 어떨까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늘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