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중반, 살이 너무 쪄서 고민이라면? 요요 없는 아침 식단
30대 중반, 살이 너무 쪄서 고민이신 분들 혹시 계신가요? 예전엔 맘만 먹으면 5kg 10kg 그냥 뺐는데 이젠 운동 열심히 해도 몸무게는 그대로네? 야식 줄이고 간식 줄이고 채식 위주로 먹었는데 효과가 없네? 20대와 30대 정말 이렇게 다르다니 점점 거울 보기 싫고 버리기 아까운 옷들만 늘어나고 매일매일 다이어트와 싸우고 계시나요?
저는 정말 살이 안 찌는 체질인 줄 알았어요. 그런데 이젠 뱃살부터 팔뚝살까지 점점 반팔 입는 계절이 무서워지네요. 이대론 안 되겠다 싶어 건강식을 찾아보다가 우연히 조승우 한약사님의 영상을 봤어요.
첫째, CCA 까 주스 소개! Carrot(당근) + Cabbage(양배추) + Apple(사과)
딱 2주만! 먹어보라는 한약사님의 말에 홀린 듯 저는 바로 사과 당근 양배추를 사러 갔어요. 사실 생각보다 너무 간단해서 놀랐는데 마시고 보니 효과도 진짜 대박이네요! 저는 한약사님이 알려주신 대로 사과 1개 + 당근 1개 + 양배추 1/8개 먹고 있어요. 여기서 제일 중요한 건 바로!
둘째, 제조 방법! 사과 + 양배추 + 당근 순으로 넣기! 다른 어떠한 것도 넣지 않기! 무첨가!
그러기 위해 가장 부드럽게 잘 갈리는 사과를 껍질째 먼저 갈아주는 게 중요해요. 그럼 그 사과가 결국 물의 역할을 해주면서 양배추와 당근도 잘 갈리거든요!
저는 까주스가 너무 좋아서 아이들과 마시기도 하는데 그럴 땐 물을 조금 넣고 세 가지를 순서대로 넣고 갈아 마시기도 해요! 목 넘김이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잘 마시더라고요!
아! 여기서 농약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농약 2주 지나면 자연적으로 없어지고 수용성이라 물에 닿으면 없어진다고 알려주셨어요!
셋째, 변화! 깨끗해진 피부 2주 2kg감량
까주스를 마시고 나서 남편은 화장실에 머무는 시간이 줄었고 피부 트러블도 눈에 띄게 사라졌어요! 저보다 사실 남편이 만족도가 더 높아서 아침저녁으로 부지런히 먹고 있답니다!
저는 까주스의 포만감이 생각보다 오래가서 정말 아침저녁으로 든든하더라고요! 습관처럼 허기지면 간식이 눈에 들어왔는데 이제 간식은 장보기 메뉴에서도 거의 사라졌어요.
마지막으로 몸무게! 점심은 먹고 싶은 대로 먹고 아침저녁으로 까주스를 마시고 2주 만에 2kg 감량했어요! 이 정도면 대박 아닌가요?
조금 노력했는데 효과가 있어서 너무 재밌었는지 남편은 아침 저녁 까주스를 마시고 점심만 일반식을 하며 지내고 있는데 주변에서 요즘 운동하냐고 많이 물어보고 있어요. 포만감도 들고 뭔가 먹고 싶다는 생각이 조금씩 줄어드는 것 같다고 하는데 너무 뿌듯하더라고요.
한약사님이 또 레몬물을 추천해주셨는데 저희는 레몬물도 시작했어요. 변화가 생기면 바로 후기 들고 오겠습니다. 지금이라도 건강한 요요 없는 아침 식사! 시작해 보세요! 건강한 습관 만들기! 언제나 응원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늘 행복하세요 ❤️